NEWS

귀뚜라미범양냉방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범양뉴스 귀뚜라미범양냉방 이영수 사장, 냉난방공조산업 발전 유공자 대통령상 수상 귀뚜라미범양냉방 ㅣ 2013-03-15 ㅣ 조회수 2686

- 공조업계 30년간 근무, 제품개발 개선을 통하여 수출증대 및 수입대체 효과를 창출하여 국가 경쟁력 강화에 이바지



귀뚜라미범양냉방 이영수 사장이 지난 3월 실시한 ‘2012년 냉난방공조산업 발전 유공자 시상식’에서 개발유공자 부문 대통령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
년마다 개최되는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에서 실시한 이날 시상식에서 이영수 사장은 공조업계에 약 30년간 근무하면서 제품 및 기술의 개발 개선을 통한 시장 확대에 노력하였으며, 신규 해외시장을 지속적으로 개척하여 매년 평균 80% 이상의 신장을 이루어 공조업계 발전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이영수 사장은 2009년 대표이사 취임 후 외형 확대 및 내실 경영에 박차를 가하여 매년 매출 신장 및 영업이익 확대를 통하여 명실공히 공조업계 1위로 올라섰으며, 재무개선을 통한 무차입 경영 실현, 주요 기업신용평가기관에서 A등급 획득하였다.


또한, 지열, 공기열, 폐수열원 등 신재생 에너지 분야, 고효율 냉온수기, 고효율 환기유니트, 만액식 스크루 냉동기 등 친환경, 고효율 에너지 절감 연구를 통하여 온실가스 배출 감소에 기여한 공로가 크며, 수입품 대체 및 저탄소 녹색 성장에 기여하여 국내 공조산업 발전에 이바지하였다.


최근에는 지하 공간 환기/제연용 대형 가역송풍기 개발, 엔진발전용 라디에이터 개발 등 신제품 및 수출 확대를 위한 제품 개발을 통하여 국가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