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귀뚜라미범양냉방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범양뉴스 귀뚜라미범양냉방, FXV3 시리즈 국산화 개발 완료 및 양산 시작 귀뚜라미범양냉방 ㅣ 2010-03-02 ㅣ 조회수 3728


- 국내 최대용량의 양흡입 직교류 밀폐형 냉각탑

㈜귀뚜라미범양냉방(대표 이영수, 나용운 www.bac.co.kr)은 미국 Baltimore사와 기술 제휴하여 양흡입 직교류 밀폐형 냉각탑 FXV3 시리즈의 국산화 개발을 완료하고, 양산 체제에 들어갔다.

양흡입 직교류 밀폐형 냉각탑 FXV3 시리즈는 개선된 코일 설계 기술과 2차 열교환용 충진재 시스템이 적용되어 스케일 형성을 최소화 할 수 있고 향상된 냉각 능력을 발휘한다.

냉각 능력을 저하 시키는 스케일 형성이 최소화 되어 신뢰성 있는 냉각탑 성능이 보장되며, 스케일 제거를 위한 유지 관리 비용을 감소시킬 수 있다.

또한, 향상된 냉각 능력 보유로 기존 대항류 냉각탑에 비해 유니트 부피 및 중량이 축소되어 냉각탑 설치 면적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FXV3 시리즈 냉각탑은 미국 CTI(Cooling Technology Institute)로부터 열성능이 보장되며, 단일 셀당 440 ~ 740CRT의 국내 최대용량의 냉각 능력을 보유한 제품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같은 FXV3 시리즈 냉각탑은 고가의 특수 설계가 요구되는 현장 조립형의 산업용 밀폐형 냉각탑을 대체 할 수 있으며, FXV3와 동등한 대용량의 직교류 밀폐형 냉각탑을 생산하는 국내 경쟁 업체가 없는 관계로 국내의 독보적이고 새로운 냉각탑 시장 영역을 개척한 제품이다.

FXV3 시리즈 냉각탑은 여러대의 유니트를 병렬로 설치하는 다중셀 구성 배치가 가능하여 용량 제어와 부분 부하에 유연하게 대응이 가능하며, 소음, 에너지절감, 유지 보수 용이성과 같은 사용자 요구 사항을 만족 시킬 수 있는 다양한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