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귀뚜라미범양냉방의 다양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범양뉴스 세계 최초 신개념 거꾸로 송풍형 에어컨 출시 귀뚜라미범양냉방 ㅣ 2009-05-11 ㅣ 조회수 2779


- 바람 거꾸로, 전기료 거꾸로, 귀뚜라미 거꾸로 기술이 만든 초절전 에어컨
- 전통 좌식생활 문화에 맞게 냉기를 아래로부터 전달해 빠른 전달로 절전 효과 극대화
- 5월, 6월 2달간 출시기념 4대축제 이벤트 실시

귀뚜라미그룹(총괄대표 김규원 www.krb.co.kr)은 세계 최초의 신개념 상부흡입, 하향토출의 거꾸로 송풍 방식을 도입한 초절전 에어컨 ‘거꾸로 송풍형 에어컨’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귀뚜라미 거꾸로 송풍형 에어컨은 실내 상층부의 따뜻하고 오염된 공기를 흡입하고, 에어컨 하단부에서 신선하고 시원한 바람을 송풍하는 방식으로 냉기를 아래로부터 전달해 빠른 전달과 냉방 공간 축소로 절전 효과를 극대화하고 쾌적한 건강 냉방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또한, 더블 및 싱글 운전 기능을 적용해 실내 환경에 따라 좌우 하단부와 중간부 모두에서 송풍되는 ‘더블’ 운전과 한곳에서만 시원한 바람이 송풍되는 ‘싱글’ 운전 등 실내 환경에 따라 최적의 조건을 선택할 수 있어 쾌적한 환경을 구현한다.

특히, 냉방능력 가변형 시스템을 적용해 에너지 절약형 다단계 용량제어로 일반 정속형 대비 30%이상 에너지 절감이 가능하고, 고효율 시로코 펜(Sirocco Fan)이 실내온도 분포를 최적화 및 유지시킬 뿐 아니라, 소음이 없어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며, 히트펌프 사이클 구현시 냉매량을 미세 제어 할 수 있어 최적의 사이클을 구현한다.

그밖에, 상하 강화유리를 채용한 다양한 무늬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한 눈에 보이는 LCD 창 및 터치 스위치 적용으로 사용자 편의와 제품의 질을 높이고, 표시부의 그래픽화로 운전 상태를 한눈에 알 수 있다.

한편, 신개념 거꾸로 송풍형 에어컨 출시를 기념하여 6월 30일까지 2달간 ▲ 귀뚜라미 에어컨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제품별로 15 ~ 20% 할인 혜택 및 무상 보증기간을 2년으로 연장해 주고, ▲ 귀뚜라미 에어컨과 함께 홈시스 인테리어 가구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가구 품목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 신한, 국민카드 이용시 최대 70만원 선포인트 혜택과 무이자 할부행사를 진행하고, ▲ 행사기간동안 거꾸로 송풍형 에어컨 사진과 사용 후기를 보내면 추첨을 통하여 3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와 20만원 상당의 디지털카메라를 증정한다.

회사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한발 앞선 혁신적인 발상의 전환으로 보일러 업계를 리드해 왔던 귀뚜라미그룹의 정신이 잘 반영된 제품이다.”면서, “전통적으로 좌식생활에 익숙한 우리나라의 생활 문화에서 착안하여 냉기를 아래로부터 전달해 빠른 냉기 전달로 절전 효과를 극대화 하였다.”고 밝혔다.

가 격 : 냉방전용 에어컨 평형별 140만원대 ~ 210만원대
냉난방 에어컨 평형별 230만원대 ~ 250만원대